11월 공모전 알리미
11월 공모전 알리미
  • 박지수 수습기자
  • 승인 2009.12.0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일 귀속 재산 활용방안 아이디어 공모전

 국가 보훈처는 친일 귀속 재산 활용방안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국가에 환수된 친일 재산을 활용하여 국민들에게 독립정신을 확산시킬 수 있는 정책 또는 사업추진 아이디어를 A4용지 1매 이상의 분량으로 제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자격제한 없이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가능하다. 응모작은 12월 10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12일 당선작을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국가보훈처 홈페이지 (http://www.mpva.go.kr)를 참조하면 된다.




2009 제2회 UCC 공모전

 강릉문화원의 주최로 제 2회 UCC 공모전이 열린다. 이번 공모전은 강릉을 홍보할 수 있는 CF를 2분 이내의 동영상과 플래시 분야로 나누어 접수받는다. 강릉에 관심이 많은 개인이나 단체는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2개 분야의 동시 출품도 가능하다. 응모작품은 기존에 발표되지 않은 순수한 창작물로서 타 공모전 수상경력이 없는 작품이어야 한다. 12월30일 까지 접수받은 응모작 중 수상작은 내년 1월 27일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강릉문화원 홈페이지(http://www.gncc.or.kr)를 참조할 수 있다.



제1회 개선의 날 아이디어 공모전

 우리 주변의 불편했던 사례를 토대로 개인의 독창적인 개선 아이디어를 기획, 표현하는 제1회 개선의 날 아이디어 공모전이 개최된다. 생활 속 개선에 대한 독창적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은 모두 공모자격이 있다. 공모부문은 ‘개선사례 아이디어 기획부문’과 ‘개선사례 아이디어 디자인 부문’으로 나뉘며 두 부문의 동시 지원도 가능하다. 12월 12일까지 접수한 작품은 12월 18일 한국개선협회 홈페이지와 네이버카페를 통해 결과를 발표한다. 신청서와 기획안 양식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개선협회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lovehia)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