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임 교원 39명 공개 채용
전임 교원 39명 공개 채용
  • 남경순 기자
  • 승인 2007.07.2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학부 1명씩…학문 우수성 심사시 외부심사위원 포함
다음달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한국학부를 비롯한 39개 학부(과)에(각 분야별 1명) 총 39명의 전임교원을 공개 채용한다.
의과대학 11명, 문과대학 5명, 이과·공과·상경·조형 대학 각 3명 및 법과·음악 대학 각 2명, 정행·약학·자연자원·생활과학·사범 대학, 섬유패션학부 각 1명 등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각 학부(과)를 통해 교원 충원 요청을 받은 뒤 교원인사위원회의 교육 여건 조사를 통해 결정된 것으로, 전임교원 특별초빙의 경우 전 학문분야에서 5명 이내로 채용된다. 전임교원 특별초빙은 학외에서 인지도가 높고 학문분야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공개 채용은 올해 개정된 ‘교육공무원임용령’에 따른 것으로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채용후보자의 모집대상 전공분야와의 일치여부와 전공에 대한 학문적 우수성을 심사하며, 심사위원 중 3분의 1 이상은 외부 심사위원으로 구성된다.
심사과정은 서류심사와 전공적부심사를 시작으로 실적심사 및 경력심사, 교육능력심사, 심사분석위원회 종합심사, 그리고 면접과 임용자격심의 등으로 이루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홈페이지(http://www.yu.ac.kr)를 보거나 교원인사계(810-1042)에 연락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