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및 학부(과) 영어 홍보 동영상 공모전 개최
학교 및 학부(과) 영어 홍보 동영상 공모전 개최
  • 차승효 준기자
  • 승인 2023.09.04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개발센터는 오는 17일까지 우리 대학교와 학부(과)를 영어 또는 모든 외국어로 홍보하는 학교 및 학부(과) 영어 홍보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는 외국인들이 우리 대학교와 학부(과) 및 전공에 관심을 가지도록 하기 위함이다. 우수한 동영상을 제작한 학생에게는 총장상과 상금이 지급되며, 최대상금은 300만 원이다.

 이번 공모전은 학교 홍보, 학부(과) 및 전공 홍보 총 2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학교 홍보 부문에서는 외국인이 관심 가질 수 있는 우리 대학교만의 특성을 소개해야 한다. 그리고 학부(과) 및 전공 홍보 부문에서는 자신이 소속된 학부(과) 및 전공의 ▲관련 활동 ▲진로 ▲학과 구성원의 이야기 등으로 제작하면 된다. 학교 홍보는 1분 30초부터 2분 이내, 학부(과) 홍보는 3분 30초부터 4분 이내로 영상 분량이 제한된다.

 공모전 참가자들은 동영상 제작 시 더빙 또는 육성으로 외국어를 사용해야 한다. 더불어 외국어 자막이 필수로 포함돼야 하며 ChatGPT, 구글 번역기 등 번역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다. 자세한 유의 사항 및 접수 방법은 YuTopia에서 확인 가능하다.

 교육개발센터 측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재학생의 생생한 이야기로 학교와 학부(과)를 알리고 국제사회와 소통하는 대학으로 발돋움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