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면서 건강 챙깁시다!
뛰면서 건강 챙깁시다!
  • 조민지 기자
  • 승인 2007.05.1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건강 달리기 대회 열려
지난 18일 대동제 시작과 함께 제3회 건강달리기 대회가 시계탑 옆 천마로 특설무대에서 개최됐다.
건강공제회와 중앙감사위원회(이하 중감위)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우리 대학 구성원 사이의 화합을 도모하고 건강을 다지고자 실시되었다.
이번 대회는 우리대학 내와 주변을 코스로 하여 남자 개인전 10㎞, 여자 개인전 5㎞, 커플전 5㎞ 등 3가지 종목으로 구성되었다. 학생·직원·교수 학내 3주체를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받은 결과 총 2백 56명의 천마인들이 신청을 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건강달리기 대회는 회를 거듭할수록 참가자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다.
김현승 중감위원장은 “작년에는 온라인으로만 신청을 받아도 충분했었는데 올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신청을 받은 결과 신청자들이 폭주하여 경기에 다 참가시킬 수가 없었다”고 전했다.
한편, 대회가 끝난 후 실시된 경품추첨에 대한 참가자들의 불만이 제기되었다. 특정 번호대에서 무더기로 경품 당선자들이 쏟아져 나왔기 때문이다. 이에 김현승 중감위원장은 “추첨 종이를 접어서 넣었더라면 그런 일이 발생하진 않았을 텐데 경기 진행에 정신이 없어 종이를 그냥 넣은 결과 이 같은 문제가 발생한 것 같다”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그리고 “진행상의 미숙함을 너그럽게 이해해주길 바란다”는 사과의 말을 남겼다.
▲남자 개인전- 1위: 황인규(체육4)/2위: 박승철(행정2)/3위: 박윤식(체육01) ▲여자 개인전- 1위: 채지환(대학원)/2위: 이효정(식품가공4)/3위: 김수정(의류패션3) ▲커플전- 1위: 박세진(체육4)·양효정(체육학부1)/2위: 이승훈(체육3)·이단비(체육2)/3위: 김경섭(영어영문3)·양명화(유아교육3) ▲교직원 여자- 1위: 이인선(심리)/2위: 김윤옥(조형대)/3위: 송연숙(음대) ▲교직원 남자- 1위: 도영현(BK21 사업단)/2위: 김성용(의대)/3위: 문장일(법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