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평가 지방종합사립대 1위
대학평가 지방종합사립대 1위
  • 보도부
  • 승인 2010.10.29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본교 홈페이지를 보면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대학평가 지방종합사립대 1위일 것입니다. 이효수 총장은 지난 13일 밤 11시부터 전국에 생방송된 기획대담에 초청돼 본교의 비전과 발전전략 그리고 인재육성 패러다임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본교는 올해 전년도 10위 비해 세단계 상승한 종합계열 대학 7위를 차지했고 종합순위에서는 비수도권 종합사립대 가운데 1위입니다.

<인터뷰 - 이한나/영어영문학과> "이번에 저희 학교 사립대 1위 했다고 들었는데 앞으로 더 발전해서 지방대도 수도권대학 못지 않게 취업 프로그램도 잘 개발되고 더 학생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대학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뷰 - 최근혜/경영학과> "총장님 인터뷰 동영상을 보고 우리학교가 사립대학교 중 1위 했다는 사실이 자랑스웠구요. 이제 총장님이 추구하시는 YU GLOCAL INITIATIVE가 잘되어서 앞으로도 우리 학교가 더 발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한편 교수연구부문순위에서는 14위를 차지했으며 취업률 평가에서도 대구권 우수대학으로 선정됐습니다. 앞으로도 우리학교가 소통의 동력으로 담대한 변화를 이뤄내 세계 수준의 지역 거점 대학으로 거듭나길 기대해봅니다. 이상 UBS 뉴스 최수지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