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S뉴스]2010 잡월드 ROAD SHOW
[UBS뉴스]2010 잡월드 ROAD SHOW
  • 도가영
  • 승인 2010.09.03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우리대학 천마아트센터에서 2010잡월드 ROAD SHOW가 열렸습니다. 주요 기업의 하반기 공채 본격화를 앞두고 개최한 이번 최업박람회에는 삼성전자와 cj 그리고 stx등 국내 대기업은 물론 엘앤에프와 태창철강등 지역의 우수 중견기업들도 대거 참가했는데요, 이번 행사에서 학우들의 취업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박용상/STX메탈> "영남대를 지금 4번째 와서 캠퍼스 리쿠르팅을 하는데 항상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학생들이 참 도전정신도 있고 많이 알려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회사에 실제로 영남대학교 학생들이 많이 근무를 하고 있고요, 역량발휘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캠퍼스 리쿠르팅에 왔던 사람들도 아마 회사에서 좀 보게 될 것 같습니다."

 50여개의 참가기업들은 현장에서 채용설명회와 현장채용을 동시에 진행했는데요, 이 뿐만아니라 이력서 사진 촬영과 취업타로검사 그리고 직업심리 검사까지 같이 진행됐습니다. 한 학우분은 기업 정보를 얻기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인터뷰-안소연/국제통상학과>“지금 4학년 2학기라서 취업 준비생인데요, 취업 막상하려고하다 보니까 기업에 대해서 모르는 것도 있고 여기 많은 기업들이 참여한다길래 와서 기업정보도 얻고 실무에 계신 분들 만남으로써 저희가 어떤걸 얻을 수 있는지 어떤점이 중요한지 이런걸 많이 알게 돼서 좋았던거 같아요.”이번 행사를 통해 취업에 대한 학우들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UBS뉴스 도가영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