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일, 영상제 열려
다음 달 1일, 영상제 열려
  • 박주현 취재부장
  • 승인 2010.09.16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공모전 및 가요제에서 끼있는 천마인을 찾는다.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에 천마로 가설무대에서 영상방송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구·경북 지역 소재 대학 혹은 대학원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요제의 경우 총 상금이 60만원, 영상공모전은 255만원에 달해 상금이 풍성할 뿐만 아니라 모든 입상자에게 총장 명의의 상장이 수여된다.

가요제에 참가하기를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27일 7시까지 교육방송국으로 직접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접수할 수 있다. 또한 예선, 본선 등 두차례에 걸쳐 우승자를 엄선할 예정이며 오는 27일에 예선 심사를 시작한다. 

영상공모전은 오는 24일까지 신청자를 받으며 3~5분 이내의 AVI, WMV 파일이면 모든 영상물이 응모대상이 된다. 단, 우리 대학교 관련 주제로 응모할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자세한 사항은 UBS 교육방송국(053-810-1725)으로 문의할 수 있다.

영상제를 담당하고 있는 조정아 교육방송국 UBS영상부장(국어국문3)은 “영상제는 방송국 국원들이 그동안 쌓은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이다. 많이 참여해 자리를 빛내주길 바란다”며 “또한 영상공모전과 가요제에도 학우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