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의 꽃이자 경산의 대축제, 천마 대동제 열리다!
대학의 꽃이자 경산의 대축제, 천마 대동제 열리다!
  • 김규리 기자
  • 승인 2024.05.27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아지경’ 캠퍼스에서 특별한 추억을 위해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우리 대학교 캠퍼스에서 ‘2024 압량 천마 대동제’가 개최됐다. 2024 대동제의 이름은 ‘무아지경’으로 총학생회와 축제준비위원회가 주관했다.


 2024 압량 천마 대동제 무아지경에서는 ▲플리마켓 ▲푸드트럭 ▲체험형 문화 부스 ▲YU ROCK ▲클럽 DJ 공연 ▲‘컬러링’ 천마 가요제 ▲우리 역사 바로 알기 퀴즈대회 ▲건강 달리기 ‘RUN TO YOU’ 등이 진행됐으며, 많은 학생이 행사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해당 행사는 학생들이 캠퍼스 내에서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무아지경’이라는 명칭으로 기획됐다. 특히 유명 가수 ▲지코 ▲우디 ▲싸이 ▲래원 등이 초청돼 행사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더불어 무대 공연 주위에는 각 학과의 주막촌과 피크닉존이 마련됐다. 최민서 씨(영어영문2)는 “피크닉존에서 공연과 함께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대동제에서는 질서 유지를 위해 ‘재학생존’은 운영되지 않았다. 더불어 작년과 달리, 피크닉존의 안전을 위해 주문한 배달 음식을 받을 수 있는 배달존이 설치됐다. 김택경 총학생회 학생복지위원장(경제금융4)은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모두가 무아지경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길 바란다”고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