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습기자 포부] 나를 전하는 기자
[수습기자 포부] 나를 전하는 기자
  • 류승규 수습기자
  • 승인 2024.05.27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는 사회인이자, 영남대학교의 학생으로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이슈들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이를 시각화하고, 사람들에게 알려 많은 이들이 정보를 얻으며, 이슈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그러던 중 영대신문 수습기자라는 직무를 발견했고,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도움을 주리라 생각해 수습기자로 지원했습니다. 기자로 활동하기에 앞서 저의 세 가지 다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객관적인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사에서 가장 따져보아야 할 점은 왜곡된 정보와 과도한 주관의 존재 여부라 생각합니다. 이에 편향되지 않고 중립적인 입장에서 정확한 사실만을 전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둘째, 발로 뛰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기자는 앉아서 글만 쓰는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보다 사실적이며, 뚜렷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것을 보고, 많은 이들을 만나 기사에 생동감을 부여할 수 있도록 명심하겠습니다.

 셋째, 도움되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내가 알리고 싶은 정보들이 아닌, 독자들이 알고 싶어할 정보를 먼저 전달하는 것을 주목적으로, 영양가 있고 건강한 글을 쓸 것을 다짐합니다.

 영대신문 기자로서 활동하며 위의 세 가지 다짐을 반드시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정확하고 신속하며, 단정하고 정돈된 글로 뵙겠습니다. 저의 작은 목소리 하나가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기에, 모두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기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