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도] 우리 대학교 언론 3사, 서길수 총장과 간담회 가져
[사진보도] 우리 대학교 언론 3사, 서길수 총장과 간담회 가져
  • 황채현 기자
  • 승인 2018.04.02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김달호 기자

 지난달 23일, 우리 대학교 언론출판문화원이 서길수 총장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서길수 총장은 취임 1주년 소감 및 올해의 목표 등을 전했다.

 서길수 총장에 의하면 지난 한 해 우리 대학교는 발전기금 확보 등을 통해 재정 안정화를 위한 기반을 마련했으며, 대학 보유기술 57건을 관련 산업체에 이전해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성과를 보였다. 또한 우리 대학교는 천마인재학부 소속의 학생들이 행정고시에 합격하는 등 인재 양성에도 성과를 보였다.

 올해 우리 대학교는 재정 기반의 확보를 위해 예산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종합자산관리시스템 정착과 발전기금의 증대를 위해 힘쓰고 있다. 종합자산관리시스템은 올해부터 우리 대학교의 연구실 및 실험실, 강의실 등 캠퍼스 곳곳에 시범적으로 적용됐다. 또한 서길수 총장은 정기적으로 단과대 행정실 및 부속기관을 방문해 학내 구성원들과 직접 소통할 것을 밝혔다. 서길수 총장은 “학내 구성원 모두가 우리 대학교에 주인의식을 가질 수 있도록 학내 구성원들과 직접 소통하겠다”는 의견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서길수 총장은 “올해 또한 사회에 필요한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총장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우리 대학교 학생들 또한 학생의 본분에 충실히 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