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대학생 항공권 할인
티웨이, 대학생 항공권 할인
  • 박승환 기자
  • 승인 2017.09.11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8일, 항공사 티웨이항공 측은 대구·경북 지역 대표 대학교 교직원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우리 대학교를 포함한 대구·경북 지역 10개 대학교의 교직원 및 재학생이 항공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티웨이항공 측에 따르면 이번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은 대구·경북 지역 대학교의 교직원 및 재학생의 복지를 증진시키고 대학생들에게 합리적인 항공 운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따라 우리 대학교 교직원 및 재학생은 ▲대구-오사카 ▲대구-후쿠오카 ▲대구-오키나와 ▲대구-도쿄 ▲부산-오사카 노선의 경우 스마트/일반 운임의 10%를, ▲대구-홍콩 ▲대구-세부 ▲대구-대만 노선의 경우 운임의 7%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공재윤 티웨이항공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조금이나마 대학생들이 해외에서 견문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은 지난 1일부터 오는 10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동반 1인까지 항공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극성수기 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또한 공항에서 학생증 및 교직원증 확인 후 수속이 가능하며, 미지참시 공항에서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할인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우리 대학교 프로모션 코드(2017TWTAEYNU)를 입력하면 자동 적용된다.
 
 김광현 총무팀 담당자는 “앞으로 학내 구성원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