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수험생 여러분
어서오세요, 수험생 여러분
  • 강신애 준기자
  • 승인 2014.12.01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학년도 입시 설명회 개최

 지난달 13일 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졌다. 수시 모집이 끝나고 정시 모집을 위해 우리 대학교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시 설명회를 개최했다. 입시 설명회는 지난달 27일부터 오는 9일까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 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입시 설명회는 대구·경산 지역의 50여 개의 고등학교가 참여해 오는 9일까지 약 1만8천700여 명의 학생이 방문할 예정이다. 입학사정관팀 교직원과 학생홍보대사인 ‘영대사랑’이 2015학년도 정시모집 입학전형, 특성화 학과, 장학제도 등을 안내해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다. 또한 올해는 지난해와 달리 정시모집 안내 후 음악대 교수와 음악대 학생들로 구성된 오페라 음악회가 열렸다. 입시 설명회를 진행한 학생홍보대사 이채은 씨(인문자율1)는 “약 1천 명이 넘는 학생들 앞에서 진행하게 돼 떨리지만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또한 입시 설명회에 참석한 김동현 씨(18·경북고)는 “입시 설명회를 통해 영남대학교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며 “경찰행정학과에 지원하고 싶어졌다”고 했다. 

 우리 대학교는 지난달 20일부터 고등학교를 방문해 입시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초청 입시 설명회를 마치고 15일부터 약 20여 개의 고등학교를 추가 방문해 홍보를 펼칠 예정이다. 이종협 입학사정관팀장은 “입시 설명회를 통해 우수한 학생들이 우리 대학교에 많이 지원하기를 바란다”며 “학생들이 우리 대학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쳤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우리 대학교는 오는 19일부터 24일까지 정시모집 가·나·다 군에서 총 2천24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