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49호 한소리
1549호 한소리
  • 박슬기 기자
  • 승인 2009.12.01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도서관 열람석 콘센트 수리해주세요.

평소 중앙도서관 열람실을 자주 이용하는 학생입니다. 열람석을 보면 콘센트를 꽂아서 각종 휴대용 전자기계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자리마다 고장 난 콘센트가 꽤 되는 것 같아요. 콘센트가 고장 난 자리에 앉는 학생들은 임시방편으로 벽에 있는 콘센트를 이용합니다. 오죽하면 그러겠습니까? 요즘 기계충전이나 노트북 사용이 늘어나서 열람석 마다 하나씩 주어지는 콘센트도 가끔 모자라다는 생각이 들 정도인데 고장 난 콘센트라니요. 이제 시험기간이라 저와 같은 불편을 겪는 학생들이 더 늘어나겠죠. 중앙도서관 열람석에 있는 콘센트를 전체적으로 점검하고 수리했으면 합니다.

김명철(화학1)

무용지물 정보검색대

강의시간 사이의 쉬는 시간이나 급하게 인터넷을 사용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 때 각 단대마다 있는 정보검색대를 사용 할 때가 있는데, 너무 자주 고장 나는 것 같아요. 마우스가 움직이지 않거나 모니터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는 것은 기본이고 부팅조차 제대로 되지 않는 정보검색대가 눈에 띕니다. 하지만 건물을 관리하시는 분들만 탓할 수 만은 없는 것이 막상 고장난 정보검색대를 보고 신고를 하려고 해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상경대 건물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특히 많은 종합강의동이나 중앙도서관의 정보검색대도 자주 고장나있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학교 직원 분들의 세심한 관심과 관리를 부탁합니다.

상경대 학우

따뜻한 물로 손 씻고 싶어요.

화장실마다 따뜻한 물로 손을 씻게 해주실 생각은 없는지 궁금하네요.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 꽁꽁 언 손을 차가운 물로 씻는 것은 정말 고역이에요. 요즘 신종 플루 때문에 손 씻기가 생활화되고 있는데, 날씨는 춥고 물은 차가우니까 손 씻기가 꺼려져요. 예전부터 화장실에 온수가 나오게 하자는 건의는 많이 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예산이 어느 정도 들어가고 현실적으로 실행하실 계획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이예진(국어국문2)

건물에 침 뱉지 맙시다.

계단에 뱉어져 있는 침이 너무 더러워요. 특히 상경대와 문과대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쉬는 시간마다 입구에 흡연자분들로 가득 차요. 담배연기 정도는 참을 수 있는데 흡연자분들이 담배를 피면서 뱉는 침 때문에 지나가기가 어려울 정도에요. 침 뱉는 행동은 자제해서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피해가 없도록 합시다

김세희(경영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