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칙발칙 뒷담화]당신에게 이성친구가 없는 이유는?
[솔칙발칙 뒷담화]당신에게 이성친구가 없는 이유는?
  • 염수진 준기자
  • 승인 2009.09.14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칙한 주제에 대한 학생들의 솔직한 생각들을 담아봅니다.

주제: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 솔로들의 옆구리는 더욱 허전해집니다. 당신에게 이성친구가 없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여자친구를 사귀게 되면 한 사람만 배려하고 신경 써야 하니까 힘들어요. 제가 󰡐귀차니즘(만사가 귀찮아서 게으름 피우는 현상이 고착화된 상태)󰡑이 강하거든요. 그리고 거의 남자가 데이트 비용을 부담하니까 금전적인 부담도 커서 아직은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지 않아요.

익명(인문자율1)

 

저는 그 이유가 과의 특성에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아요. 저희 과의 특성상 남성의 비율이 적어서 주변에 이성친구가 없어요. 그래서 아직 남자친구가 없는 것 같아요.

익명(영어영문1)

 

만족스러운 외모와 대한민국 남자 평균 이상의 키, 그리고 언제나 분위기를 이끌어 나가는 밝은 성격까지 겸비한 저는 스스로 생각해도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아직 이성친구가 없는 것은 아직 저의 매력을 알아주는 여자가 없기 때문인 것 같아요.

익명(인문자율1)

 

제 주변에 여자친구가 있는 사람들을 보면 한 사람에게만 구속당하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자유롭게 여러 친구들과 재미있게 노는 것이 좋을 뿐이에요.

박현우(자연자율1)

 

기계과에는 학생 수가 3백20명이나 되는데 여학생들은 10명 뿐이예요. 과 학생들이 모두 모인 수업시간에 뒤를 돌아보면 여학생을 찾을 수 없을 정도에요. 거기다 소심한 성격인 저는 주변에 동성 친구들 밖에 없답니다. 이성을 거의 접할 수 없다보니 자연스럽게 이성친구가 없을 수 밖에요.

익명(기계과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