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투고]총학 행사 더 많은 홍보를
[독자투고]총학 행사 더 많은 홍보를
  • 편집국
  • 승인 2007.06.1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연히 2006년도 총학생회장 선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선거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알게 된 것이다. 하지만 이전에 선거에 관한 내용을 게시판에서 본 적도 없고 더구나 학교 선거의 주최가 되어야 할 총학 홈페이지에서도 선거관련 공지는 보지 못했다. 문제는 이처럼 중요한 총학 선거임에도 불구하고 총학 홈페이지는 계속 닫혀있다는 것이다. 학우들의 의견을 수렴하려는 것인지 아닌지 참 궁금해진다. 마침 오늘 정문 쪽에 걸린 현수막을 보고서야 누가 후보로 나왔는지, 그리고 후보가 한 팀 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물론, 학생들이 먼저 관심을 가지고 자료를 찾아보고 후보자들의 공약과 정책을 알아보는 것이 옳은 방향일 것이다. 하지만 그 전에 영남대의 2006년도를 결정하는 중요한 선거라면 모든 학생들이 알 수 있도록 대대적인 선전이 앞서 진행돼야 옳았을 것이다.
지금의 총학이 많은 학우들의 관심으로부터 멀어져 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그러한 무관심의 원인이 누구에게 있는지 먼저 판단해 봐야 하지 않겠는가? 조그만 사안에서부터라도 학우들과의 의사소통을 중요시할 때 학우들의 관심은 더욱 커질 것이다. 이번 선거 홍보 부족을 계기로 삼아 앞으로는 많은 사안을 학우들과 함께 논의할 수 있는 총학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