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 LINC+ 언택트 플랫폼, 온라인으로 구경해요!
YU LINC+ 언택트 플랫폼, 온라인으로 구경해요!
  • 이연주 기자
  • 승인 2020.11.23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대학교 LINC+사업단은 가상 전시 공간인 YU LINC+ 언택트 플랫폼을 구축해 오는 30일, 해당 시스템을 운영 개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YU 산학협력 EXPO 및 참여 학부(과)의 졸업작품전은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다.

 매년 11월마다 사업단 및 참여학부(과)에서 진행한 프로그램을 소개 및 전시하는 YU 산학협력 EXPO가 개최됐다. 하지만 올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해당 행사가 열리기 힘들어졌다. 이에 LINC+사업단은 비대면으로 해당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가상의 전시공간인 LINC+ 언택트 플랫폼을 구축하는 중이다. 해당 플랫폼을 구축하면 새로운 전시물을 관리자가 쉽게 업로드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시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수 있게 된다.

 해당 플랫폼에서는 쌍방향 산학협력 우수사례 지역사회 혁신 우수사례 현장실습 우수사례 참여학부(과) 성과전시 등의 우리 대학교 온라인 전시가 진행된다. 또한 현장실습매칭박람회 및 창업왕중왕전의 외부 연계형 온라인 전시관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승환 LINC+사업단 담당자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생들이 수행한 프로그램의 우수성과를 공유할 수 있는 전시관이 개설돼 많은 학생들이 참관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플랫폼은 LINC+사업단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또한 YU 산학협력 EXPO는 오는 12월 7일에서 11일까지 진행되며, 12월 31일 이후에는 상시 전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