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동아리 박람회 개최, 이후 동아리 활동은?
온라인 동아리 박람회 개최, 이후 동아리 활동은?
  • 이상준 준기자
  • 승인 2020.10.0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 라이브로 진행된 경품추첨

 지난달 14일부터 23일까지 33대 ‘다정’ 총동아리연합회는 ‘온라인 동아리 박람회’를 개최했다. 또한 이번 학기 중앙동아리가 활동을 재개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총동아리연합회에서 개최하는 동아리 박람회는 중앙동아리에서 홍보 부스를 설치해 신입생 및 재학생에게 동아리를 홍보하는 행사로, 매년 3월과 9월에 진행된다. 하지만 올해 초 코로나19 지역 감염이 확산되면서 기존 방식으로 동아리 박람회를 개최하기 힘들어졌다. 이에 신입생 및 재학생에게 중앙동아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총동아리연합회는 이번 학기 동아리 박람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해당 박람회에서 각 동아리는 소속 동아리 홍보를 위해 총동아리연합회 SNS에 중앙동아리 소개글을 게시했으며, 학생들의 참여를 이끌고자 경품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이에 박경민 총동아리연합회장(국어국문4)은 “지난 학기에 동아리 신입생 모집이 제대로 이뤄지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다”라며 “이번 박람회가 신입생에게 동아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학기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중앙 동아리 활동이 원활히 이뤄지지 않았다. 코로나19 확산세가 감소함에 따라 일부 중앙 동아리는 소규모 모임의 방식으로 활동을 재개하고 있다. 이에 총동아리연합회는 동아리 부원들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동아리방을 방역하고, 손소독제와 항균 티슈를 배포하고 있다. 박경민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동아리 활동에 활기를 돋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