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개교 60주년을 기념하는 제9회 천마응원 대제전이 열려
지난 13일, 개교 60주년을 기념하는 제9회 천마응원 대제전이 열려
  • 전혜란 국원
  • 승인 2007.09.2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개교 60주년을 기념하는 제9회 천마응원 대제전이 펼쳐졌습니다.

저녁 7시, 우리학교 쳔마응원단의 오프닝으로 대제전의 막을 올리자, 많은 사람들이 행사 장소인 천마로 수변무대로 몰려들었습니다. 또한 우리 학우들 외에 본교 정문 주변을 지나가던 행인들까지도 소리를 듣고 오기도 해 수변무대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습니다. 본교 응원단의 오프닝 행사가 끝난 후, 곧이어 타대학 응원단들의 축하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타대학 공연에는 대구대학교와 울산대학교, 그리고 대전대학교와 동아대학교 및 창원대학교의 총 다섯팀의 응원단이 참가해 화려한 몸동작을 선보이며, 무대를 더욱 빛냈습니다. 특히 대전대학교 응원단 Heart and Harmony는 아크로바틱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습니다.

타대학 공연이 끝난 후에는 본교의 천마응원단의 단원소개와 함께 마지막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마지막 공연에서는 참가한 모든 대학 응원단들이 함께 공연을 펼치며 무대를 장식했습니다. 하지만 본 공연이 끝난 후에도 사람들이 떠나지 않고 앵콜을 외쳤고, 우리대학 응원단은 답례로 하나의 공연을 더 선보인 후 무대의 막을 내렸습니다.

앞으로도 천마응원단이 더욱 멋진 공연으로 우리대학을 빛내줄 수 있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