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인력개발팀이 실시하는 제4회 취업역량 강화스쿨이 개최돼
본교 인력개발팀이 실시하는 제4회 취업역량 강화스쿨이 개최돼
  • 전혜란 국원
  • 승인 2007.09.2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본교 인력개발팀이 실시하는 제4회 취업역량 강화스쿨이 문을 열었습니다.

이 행사는 노동부의 대학취업지원기능 확충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해 초부터 매학기 시행해 오고 있는 행사입니다. 행사 첫날인 11일 오후 2시, 송규혜 LG전자 홈쇼핑 방송 게스트의 취업 이미지 메이킹 특강으로 시작 된 수업에는 많은 학우들이 몰려들었습니다. 이날 첫 수업은 수강 정원인 90명이 모두 채워졌으며, 면접 이미지의 중요성과 면접 시의 표정과 자세, 그리고 기본 메너 등을 주제로 총 4시간 동안 수업이 진행됐습니다. 특히 이날 강의에는 먼저 신청을 받은 70퍼센트의 학우 외에 나머지 30퍼센트의 학우를 당일 선착순으로 받는다는 공지가 있었던 터라 강의 장소인 학생지원센터가 수업을 듣고자 하는 학우들로 인해 붐비기도 했습니다.

다음 날인 12일과 13일에는 이우곤 취업 전망대 소장의 실전을 가상한 공개 모의 면접 수업이 펼쳐졌습니다. 12일에는 집단 모의 면접 및 피드백에 대해서, 13일에는 프리젠테이션 모의 면접 및 피드백에 대한 강의가 펼쳐졌습니다. 그리고 그 외에도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특강과 커뮤니케이션 스킬 업, 그리고 면접 전략 특강 등의 강의가 오는 20일까지 펼쳐질 예정입니다.

다양한 취업 경험 및 역량 강화 등을 제공하기 위한 이번 강의에서 많은 학우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